저녁때 미셸을 재우려고 TV를 켰다가 우연히 본 프로그램. (요즘 미셸의 나쁜 버릇중의 하나, 텔레비젼을 너무 많이 본다)
38살의 아기 엄마는 육아 스트레스와 흡연으로 겉늙어 보인다. 게다가 지나친 흡연으로 이의 색깔은 변했고 앞니도 심하게 벌어졌다. 그리하여 30대 후반의 나이보다 많이 늙어 보인다.
그녀가 오늘의 10년 젊어보이기 프로의 주인공이다. 이 프로의 팀이 그녀를 젊게 보이기 위해서 사용한 방법은 보톡스 치아교정 그리고 일급 헤어 드레서와 감각적인 옷.
우선 심하게 나빠진 피부를 보톡스와 레이저 치료로(거의 피부를 박피 했다) 좀 살려주고 거의 구제 불능으로 나빠진 이는 치아 성형을 했다. 그 치아 성형 비용이 2만 파운드가 넘으니까, 거의 4천5백만원쯤 그녀는 치아 성형을 받으면서 이제는 헐리우드 스마일로 미소 지울수 있을것 같다고....(영구적인 것은 아니고 한 30년 사용할수 있다고) 그리고 일급 헤어드레서가 머리를 염색하고, 의상디자이너가 그녀에게 맞는 옷과 바른 자세를 잡아 준다.
여자인 내가 봐도 정말 예쁘게 변했다. 그런데 웬지 기분이 상쾌하지는 않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 시간인데, 단 일주일만에 한 사람이 10년의 세월을 뛰어 넘을수 있다니, 게다가 결국은 돈이였다. 우선 치아성형 비용이 기절하게 비싸고...